남은 음식을 사랑하세요: 남은 음식을 새로운 식사로 재활용하는 5가지 창의적인 방법

남은 음식을 새로운 식사로 재활용하는 5가지 창의적인 방법

우리는 모두 거기에 있었습니다. 전날 밤 마지막으로 남은 저녁 식사 조각을 쳐다보며 그것들을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해했습니다. 남은 음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새롭고 맛있는 것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여 흥미롭고 맛있는 식사로 바꾸는 5가지 창의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캐서롤과 수프에서 볶음과 키시에 이르기까지 남은 음식을 좋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감을 주는 요리법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타타

냉장고에 먹다 남은 음식이 많다면 맛있는 프리타타로 변신시켜 보는 건 어떨까요? 프리타타는 남은 단백질, 야채 및 치즈의 조합을 사용하는 쉽고 맛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완벽합니다! 프리타타를 만들려면 오븐을 화씨 375도로 예열하고 오븐용 프라이팬에 약간의 기름을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기름이 뜨거워지면 야채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다음으로 단백질과 기타 남은 음식을 풀어 놓은 계란과 함께 추가합니다. 프리타타가 거의 굳을 때까지 익힌 후 치즈를 얹은 후 오븐에 넣습니다. 프리타타를 15-20분 동안 또는 계란이 완전히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 사이드 샐러드와 함께 또는 다음 브런치 스프레드의 일부로 맛있는 프리타타를 즐기십시오.

오믈렛

맛있는 것을 만들고 남은 재료로 속을 채울 때 오믈렛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오믈렛은 다재다능하며 손에 든 모든 것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릇에 계란 몇 개를 함께 휘젓고 우유 한 방울을 추가하여 시작하십시오. 다음으로 프라이팬에 약간의 버터나 오일을 중불로 가열하고 계란 혼합물을 붓습니다. 오믈렛의 가장자리가 갈색이 될 때까지 익힙니다. 그런 다음 익힌 채소, 치즈 또는 고기와 같은 원하는 충전재를 추가하고 조심스럽게 오믈렛을 반으로 접습니다. 모든 것이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몇 분 더 요리하십시오. 토스트나 좋아하는 반찬과 함께 드세요!

키시

남은 음식을 정리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키시가 완벽한 옵션입니다. 키시는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필요한 것은 크러스트(상점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와 계란입니다. 그런 다음 채우기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단백질, 야채 및 치즈의 조합으로 시작하십시오. 햄과 브로콜리, 베이컨과 토마토, 염소 치즈와 버섯 등의 맛있는 조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모험심이 강하다면 비건 키시를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계란을 식물성 계란 대안으로 교체하고 좋아하는 채소로 채우기만 하면 됩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계란 혼합물이 막 굳을 때까지 오븐에서 구운 다음 남은 음식으로 가득 찬 맛있는 키시를 즐기십시오.

수프

수프는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양파, 셀러리, 당근, 마늘 등의 야채를 베이스로 냄비에 넣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그런 다음 닭고기 또는 야채 국물과 남은 고기, 야채 및 전분을 추가하십시오. 완전히 익을 때까지 모든 것을 함께 끓이고 맛을 내기 위해 간을 맞춥니다. 풍미를 더하기 위해 잘게 썬 토마토 캔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색과 풍미를 더하기 위해 갓 다진 파슬리나 쪽파를 수프에 얹으세요. 딱딱한 빵이나 크래커와 함께 수프를 제공하면 더욱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남은 음식을 사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볶음

볶음 요리는 먹다 남은 음식을 활용하고 순식간에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재료 준비부터 시작하세요.

  1. 남은 익힌 고기와 야채는 깍둑썰기하고 마늘, 양파 또는 생강은 사용하는 경우 잘게 다집니다.
  2. 큰 프라이팬에 넉넉한 양의 기름을 두르고 중불로 가열하고 다진 재료를 넣습니다.
  3. 살짝 갈색이 되고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몇 분 동안 볶습니다.
  4. 원하는 경우 간장이나 다른 조미료를 팬에 넣고 피망, 당근, 셀러리 등과 같은 신선한 야채를 한 줌 추가합니다.
  5. 모든 재료가 익고 양념이 살짝 묻혀지면 따끈한 밥이나 국수 위에 얹어 드세요.

이 간단한 볶음 요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점심 또는 저녁 요리입니다! 단백질을 더 추가하면 더 든든하게 만들 수 있는데 계란, 두부 또는 템페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는 또 다른 창의적인 방법은 타코로 바꾸는 것입니다! 일부 타코 쉘을 부드럽게 하고(또는 부리토를 포장하십시오!) 좋아하는 남은 단백질과 채소로 채웁니다. 치즈, 살사, 사워 크림(원하는 경우)을 얹고 풍미 가득한 타코 나이트를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남은 음식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는 오믈렛과 프리타타를 채우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달걀 몇 개를 휘젓고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붓기만 하면 됩니다. 손에 익힌 단백질과 채소의 조합을 층으로 쌓은 다음 오믈렛을 반으로 접어 마무리합니다. 신선한 야채를 자르는 대신 매장에서 구입한 냉동 야채를 선택하십시오. 팬에 넣기 전에 반드시 찬물에 헹구십시오.

Leave a Comment